하리수 소신발언 [이태원발 클럽 방문자들이여]

하리수 소신발언7

하리수 왜 소신발언했을까?

트레스젠더1호 연예인 하리수가 소신발언을 했습니다. 이태원클럽 방문자들에게 코로나19 진단검사 꼭 받으라며 소신발언을 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가운데, 최근 홍석천도 소신발언을 했었습니다. 


하리수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한사람쯤이야 하고 생각마시고 모두를 위해서 진단을 꼭 받으라고 이태원 클럽에 다녀온 사람들에게 소신있게 발언을 한것인데요. 


하리수 소신발언5하리수 소신발언4


하리수는 이태원 클럽및 인근 방문자들은 진단 검사 협조를 부탁하는 내용이 담긴 정푸 포스터를 게재했다. 


최근 서울 용산구 이태원 클럽을 중심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집단 감염이 빠르게 확산 중이지만 해당 클럽중 성소수자들이 자주 가는 시설이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신변 노출을 꺼리는 이들이 생긴다는것이다. 


이에 하리수는 지금 검사받으시면 익명 보호 가능하다고 하니 적극적인 협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하리수 소신발언3

하리수 소신발언2

하리수 소신발언1


하리수 나이는 1975년생으로 46세가 되었다. 하리수의 본명은 이경은이다. 고등학교졸업후 군 신체검사에서 부적격 판정 6급면제를 받고 면제도 받았다. 


하리수는 그후로 성전환 수술후 1994년 12월 일본에 가서 1998년까지 무용수로 활동을 하다가 2001년 4월 대한민국의 광고 모델이 되고 바로 가수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 


하리수 소신발언


하리수의 등장으로 대한민국에서 성전환에 대한 논의가 활발해지기도 했고, 법원에서 성별 정정 요구가 받아들여진 성전환자 1호이다. 

2020/05/13 - [사회] - 완주 20대 시신 발견 누구? 부산 실종사건 연루 가능성은?

2020/05/13 - [스포츠] - 왕기춘 영구제명 손절은 이런거다! 미성년자를 건드리면 이렇게 되는거야

2020/05/12 - [연예] - 부럽지 최송현 이재한 아버지 결혼 승낙! 허락을해?

2020/05/12 - [분류 전체보기] - 송민호 논란 양양 클럽행 논란 즉석공연

2020/05/12 - [연예] - 철파엠 치타 뜻? 남연우 감독과의 사랑!


한때는 하리수란 예명을 놓고 전 소속사인 ttm과 갈등을 겪기도 했었다고 한다. 두번째 하리수로 제니퍼 영 위스너를 내세우기도 했지만, 합의를 통해서 하리수란 이름을 계속 사용할수 있게 돼었다고 한다. 원래 하리수는 남자였을때는 이름이 이경엽 이었다가 성전환 후에는 이경은 으로 개명을 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