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용지 유출 민경욱이 잡을꺼임

투표용지 유출

투표용지 유출로 세상이 뒤집어진다던

세상은 잘돌아가고 있다. 투표용지 유출이 정말 된것일까? 관리소홀일까?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미래통합당 민경욱 의원이 부정개표의 증거라고 공개한 투표용지가 경기도 구리시 선관위에서 유출된 것이라고 밝혔다. 

선관위는 민경욱 의원이 공개한 투표용지의 일련번호를 추적해 출처를 확인한 것으로 전해졌다고 한다. 민경욱 의원의 주장과는 달리 해당 용지는 사전투표가 아닌 본투표용인것으로 확인이 되었는데요. 

투표용지 유출1




선관위는 잔여 투표용지는 각 투표소에 투표가 끝난후 봉인해 개표소로 옮기게 된다고 말했습니다. 개표업무가 끝나면 다시 구 시군 선관위로 옮겨져서 봉인 상태로 보관하게 된다고 말했습니다. 

선관위는 현재 민경욱 의원 측은 상대로 투표용지 입수 경위를 확인하고 있는데 어떻게 투표용지를 입수하게 되었는가 입니다. 오히려 반대로 수사를 받고 있네요. 

선관위 관계자에 따르면 입수 경위를 밝히지 않을 경우 법적 대응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투표용지 유출2투표용지 유출3



선관위가 고발한다는 엄포를 놓자 민경욱 의원은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나를 경찰이나 검찰이 조사한다면 부정선거에 대한 수사가 시작된다는 말이 될것이라며 나를 민주주의 수호제단에 기꺼이 바치겠다 나를잡아가라고 전했습니다"

이어서 민경욱은 잔여 투표지는 투표소나 건관위 창고에 있어야지 왜 개표소에왔나? 선관위는 그 투표지를 왜 개표소에 들고 갔나? 선관위는 제가 꺼내 흔들때까지 표가 사라진 사실조차도 알지 못했다라고 말했다. 
투표용지 유출4투표용지 유출5투표용지 유출6



그러면서 민경욱은 투표용지 유출이 이래도 아니냐?는 식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선거는 관리가 잘못된 사실이 하나라도 나오면 전체가 무효가 된다는 주장을 펴고 있는 민경욱 입니다. 

2020/05/12 - [사회] - 긴급 재난지원금 체크카드 포인트 사용처 카카오뱅크 사용방법 신청

2020/05/13 - [연예] - 샘해밍턴 다이어트 성공 어떻게 한거지?(아들 집)



민경욱은 또 본인이 해당 투표용지를 사전투표용지라고 언급했다는데 대해서도 제가 그 투표지를 사전투표용지라고 말한적이 없다고 말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