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요미 아버지 나이 본명

요요미 아버지 나이요요미 아버지 나이1요요미 아버지 나이3


트로트 가수 요요미의 반전매력이 오늘 사람이 좋다를 통해서 공개된다고 한다. 처음 요요미라는 이름을 들었을때 누구지? 라는 생각들을 많이 하게 될것이다. 요요미는 트로트계에서 혜성처럼 등장한 신인이다. 

요요미 아버지 나이4요요미 아버지 나이5


최근 온라인상에서 레전드 가수 노래를 재해석해 부른 커버 영상이 큰화재가 되고 있는 요요미 이다. 특히 혜은이의 새벽비 커버영상은 조회수가 약 360만회를 기록하였으며 요요미를 라이징 스타로 만들어주었다고 한다. 


요요미는 중년들의 대통령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데, 줄여서 중통령이라고 불리우는 요요미이다. 요요미 데뷔이후에 독특한 목소리 때문에 악성댓글이 생기고 귀여운 척한다는 오해를 산적도 있다고 요요미는 전했다. 


그러나 이것도 관심이면 관심이겠지 라고 털털 털어버리는 요요미였다. 요요미는 자신의 모습을 보고 즐거워 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걸로 행복한 요요미는 매일 꿈을 꾸며 행복하게 노래한다고 한다. 


가수가 된 요요미에게는 오랜꿈이 있었는데 바로 큰 무대에서 아버지와 가수가 된 자신이 함께 노래하는게 꿈이라는 소박한 꿈의 소유자 요요미이다. 


아버지의 못다 한 꿈을 그렇게라도 이뤄드리고 싶은 딸이기도 하다. 요요미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버지와 함께 한방송사 프로그램 경연 무대에 오르게 되는데. 예상치 못한 섬외 소식에 초긴장 상태가 된 아버지와 무대를 상상하며 들뜬 요요미이다. 


요요미 아버지


녹음부터 연습까지 아버지의 실수가 계속 이어지게 되는데. 과연 두사람은 방송을 무사히 마칠수 있을지 오늘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공개한다고 한다. 


화제의 커버영상을 통해서 라이징스타가 되었다 요요미는 많은이들에게 목소리의 특성있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고 밝혔다. 

요요미 아버지 나이7요요미 아버지 나이8


요요미랑 이야기 나누면 시골 공기 좋은데 가서 평상에 앉아서 얘기를 나누는 것처럼 공간을 잊을 정도의 매력이 엄청나다고 정선희는 밝혔다. 


간드러진 목소리와 귀여운 외모로 많은 팬들이 있는데 아저씨 팬들이 가장 많이 있다고 했다. 중년들에게는 압도적인 사랑과 지지를 받고 있는 요요미 이다. 


요요미 아버지는 무명 가수 였고, 그토록 꿈꾸던 요요미의 아버지를 지켜봐왔다고 전했다. 아빠 같은 가수가 되겠다고 다짐도 여러번 했었다고 밝히는 효녀딸 요요미이다. 


요요미 아버지는 34년동안 이렇다 할 히트곡 하나 없는 무명가수이다. 요요미아버지는 1987년 스무살에 신인가요제로 화려하게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그렇지만 요요미 아버지의 가수생활은 정말 힘들었다고 밝혔다. 

요요미 아버지 나이10


어린 삼남매와 아내를 위해 자신의 꿈을 쫒기보다는 가정을 택해야 했던 요요미의 아버지. 가수의 꿈을 포기할수 없었던 아버지는 생계를 위해서 낮에는 일용직을 전전하고 밤에는 라이브 카페와 밤업소에서 노래하며 가수의 꿈을 포기하지 않았다고 한다. 


그런 요요미는 아버지 곁에서 라이브 카페에서 손님이 없는 틈을 타서 노래 연습을 하고 밤에는 아버지 일을 도우며 남몰래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요요미는 말했다. 

요요미 아버지 나이9


요요미가 아버지에게 가수가 되고 싶다고 말했을때, 아버지는 딸의 꿈을 반대했다고 한다. 요요미 아버지는 자신이 걸어온길이 얼마나 험난하고 고생스러운지 알기 때문에 딸 요요미에게 가수의 길을 권하지 않았다고 한다. 


요요미 아버지는 2002년에 전 재산을 잃었던것을 밝혔다. 빚을 한 5억 정도 졌었다고 말하면서 20년 동안 그빚을 계속 갚아온 사연을 말했다. 어떻게든 이겨내야하니까 그래야 가족이 있는거라고 참고 견딘 요요미 아버지 이다. 


요요미는 라이브 카페에서 낮에 연습을 하고 소파에서 앉아 우는 아빠를 본적이 있다고 회상했다. 어릴때는 몰랐는데 커가면서 보니까 아빠의 뒷모습에 측은함이 많이 보였다고 말했다. 요요미가 가수를 한다고 할때 너그거 그길이 얼마나 어려운줄 알아? 넌 아빠보고서도 그러냐? 이렇게 말했던 아버지였다고 한다. 


그런제 요요미는 스스로의 의지를 아버지에게 보여주고 그때부터 아버지가 허락을 해주셨다고 밝혔다. 


요요미에게는 아주 소박한 꿈이 있는데, 가수된 현재 아버지와 같은 무대에 올라서서 노래를 부르것이 꿈이라고 밝힌 요요미이다. 요요미는 아버지가 못다한 꿈을 꾸게 해드리고 싶다고 정말 마음이 따뜻한 딸이다. 그런 요요미에게 최근 반가운 소속이 들려왔다. 불후의 명곡 경연 무대에 오르게된것인데.


예쌍치 못한 섭외 소식을 통해서 초긴장 상태가 된 아버지와 무대를 상상하며 들뜬 요요미 그런데 녹음부터 연습까지 아버지의 실수가 계속되었다고 한다. 


요요미는 표정과 연기와 애교로 사랑받는 가수로 성장해 왔다. 요요미의 표정은 오랜시간 쌓아온 내공에서부터 시작된다. 매일 밤 집에서 틈틈이 애니메이션을 시청하면서 백설공주 라푼젤등 좋아하는 캐릭터의 표정을 따라한다고 하는 요요미이다. 

2020/05/12 - [연예] - 철파엠 치타 뜻? 남연우 감독과의 사랑!

2020/05/12 - [분류 전체보기] - 송민호 논란 양양 클럽행 논란 즉석공연

2020/05/12 - [연예] - 부럽지 최송현 이재한 아버지 결혼 승낙! 허락을해?

2020/05/12 - [연예] - 박규리 입장번복 사실인정!

2020/05/12 - [연예] - 뉴이스트 1위 "더 녹턴" 가사 다시듣기(jr,아론,백호,민현,렌)컴백


애니메이션에 관심이 있는 요요미인것 같다.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들이 표정이 다양하고 디테일이 살아있어서 도움이 된다는 요요미이다. 요요미는 자신의 이야기와 감성을 노래에 담고 싶어서 매일 거울을 보면서 연습을 한다고 한다. 


달리는 차안에서도 시간을 쪼개서 노래 연습을 하느라 쉽게 잠드는 법이 없다고 하는 요요미. 그녀의 이야기와 일상 아버지의 사연까지 볼수 있도록 하자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