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기춘 영구제명 손절은 이런거다! 미성년자를 건드리면 이렇게 되는거야

왕기춘 영구제명


대한유도회 만장일치 결과로 왕기춘 유도선수가 영구제명되었다. 또하나의 유도계의 역사가 생겼다. 왕기춘의 영구제명은 미성년자 성폭행 혐의로 구속되었던 국가대표 왕기춘 나이 32세이다. 대한유도회에서 영구제명된것인데. 만장일치가 나왔다고 한다. 


대한유도회는 12일 서울송파구 방이동 체육회 대회의실에서 스포츠 공정위원회를 열어서 왕기춘의 제명을 결정했다고 한다. 


왕기춘 영구제명 근황

왕기춘 영구제명 두손번쩍


김혜은 스포츠 공정위원장은 성폭행 여부와 상관없이 왕기춘이 미성년자와 부적절하게 성관계를 한 사실이 인정되고, 이에 따라 유도인의 사회적 지위를 손상했다고 판단했다고 한다. 


가장 무거운 중징계에 해당하는 영국제명을 결정했다고 밝히면서 더이상 왕기춘은 유도선수가 아닌것이다. 


왕기춘 영구제명 손절했다

왕기춘 영구제명이유

왕기춘 영구제명 금매달

왕기춘 영구제명 회생불가피

대한유도회에서 영구제명된 왕기춘은 생활체육 지도를 위한 유도관 운영도 할수 없다고 한다. 사실상 유도인으로서의 목숨이 끊긴것이나 마찬가지이다. 회생도 불가하다. 


스포츠 공정위에서는 재적위원 9명중 8명이 출석을 해서 만장일치로 영구제명을 결정했다고 한다. 이에 왕기춘은 7일 이내에 스포츠공정위에 재심을 청구할수 있지만, 이미 인정한바라 재심을 신청한다해도 달라질것은 없다.

왕기춘 영구제명 안타까운이유


왕기춘은 2007년 리우데자네이루 세계 선수권대회에서 한국남자 선수 역대 최연소 우승 기록을 세웠다. 2008년 베이징 올림픽 남자 73kg급에서 은메달을 따낸 유도 간판 스타였고, 티비에도 출연을 자주 하였다. 


이번 왕기춘 영구제명과 미성년자 성폭행 혐의 구속된 왕기춘은 대구지방경찰청에서 수사를 받고 있는중이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