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용수 열애 나이 부인 <여자친구 누구>

코미디언 엄용수 열애가 뜨겁게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엄용수는 10살 연하인 미국시민권자 여자친구와 열애 사실을 고백했는데요 이게왜 이슈가 되야되는것일까? 엄용수는 지난 12일 코미디언 서승만의 유튜브 채널 서승만 tv에 나와서 열애 사실을 고백했는데요 서승만 채널만 띄워줬네요. 


엄용수는 진정성을 갖고 열심히 살다보니까 이런날도 오더라며 저를 아끼는 여성팬과 지금 사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엄용수는 나를 아끼는 여성팬이 내 코미디를 좋아해서 그동안 불행한 일이 많이 있었는데, 엄용수가 이런 코미디를 했다라고 주변에 말하면서 괴로움을 버텼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사귀면 어떻겠냐라고 하더라고 털어놨다. 


엄용수 여자친구는 외구에 있는 교민이라고 밝힘. 미국 시민권자라고합니다. 10살차이가 났는데 그녀의 얼굴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상태인데요. 어른분들은 궁금할려나?


엄용수 프로필 나이

엄용수 나이는 1953년 생이고 올해로 66세가 되었습니다. 직업은 희극인이고 영화배우로도 활동 가수 방송인 다방면으로 활동했던 엄용수 입니다. 



종교는 불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를 나왔고, 홍익대학교 화학공학과 학사를 역임했습니다. 
엄용수 부인은 백경미 시옥희로 알려져 있습니다. 엄용수는 개인 페이지가 있는데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s://emade.co.kr/11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