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논란 양양 클럽행 논란 즉석공연

송민호 논란 양양 클럽행 논란 즉석공연

위너 송민호가 양양의 한 클럽에서 미니 공연을 펼쳤다고 한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강조하던 지난 3-4일 이었다고 하는데 송민호는 지난 3일 강원도 양양군에 있는 a클럽을 찾았다고 한다. 이 클럽은 지난 3일 오픈을 했는데 셔틀을 이용해 서울에서 손님을 모았다고 한다. 

송민호 논란 양양 클럽행 논란

송민호 논란 양양 클럽행 논란2

송민호 논란1



손민호는 해당 클럽에서 즉석 공연을 펼쳐서 논란이 되고 있다. dj박스에 마련된 마이크를 잡고 자신의 히트곡인 아낙네를 불렀다고 한다. 
송민호 논란2송민호 논란3송민호 논란5
송민호 논란 양양 클럽행 논란 즉석공연송민호 논란 양양 클럽행 논란 즉석공연1송민호 논란 양양 클럽행 논란 즉석공연3



송민호의 깜짝 등장에 클럽 분위기는 달아올랐고, 송민호 주변으로 사람들이 몰려들었다. 대부분 마스크를 턱에 걸치고 있었다고 한다. 

송민호 논란 양양 클럽행 논란 즉석공연4

송민호 논란 양양 클럽행 논란 즉석공연6

송민호 논란 양양 클럽행 논란 즉석공연7



a클럽 측은 12일 디스패치에 송민호는 지나가는 길에 놀러온것이라며 공연등을 목적으로 공식초청한게 아니다라고 말을 한적이 있다고 한다. 이어 손님이 거의 없었다고 말을 덧붙였다. 이관계자는 연휴 막바지라 손님은 없었다 대부분 송민호 지인이 었다고 말했다. 

송민호 논란 양양 클럽행 논란 즉석공연8



하지만 사회적거리두기를 외면했다는 비난을 피하긴 어려울거같다. 박규리도 그랬듯이 클럽에가서 사회적거리두기를 할수 있으면 얼마나 하겠냐는 평가이다. 그것도 공인들이 사회적거리두기를 무시하고 있다고 비난이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송민호가 참석했던 클럽은 이날 손 소독제사용, 발열체크, 명부 작성, 마스크 착용후 입장을 권장했다고 한다. 그러나 방역지침을 제대로 지키는 사람은 드물었다고 말했다. 



실제로 이태원발 코로나19 사태도 이 기간에 터진게 사실이다. 카라 출신 박규리 또한 지난 3일에 새벽 이태원 클럽출입으로 구설수에 올라가기도 했고 논란이 지속되고 있는가운데 해명에 발언번복까지 하고 있는 상황이다. 아래포스팅을 참고하길 바란다. 

2020/05/12 - [연예] - 박규리 입장번복 사실인정!


송민호 양양 클럽 논란으로 또한 누리꾼들은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소홀로 인해서 많은 국민들이 지금 현재 이태원사건이 또 발생하지 않기를 바라고 있는데 이러한 상황은 정말 안좋다라는 평가이다. 



송민호가 논란의 화두에 올라가자 많은 사람들의 비난의 목소리가 커져만 가고 있다고 한다. 

2020/05/12 - [연예] - 부럽지 최송현 이재한 아버지 결혼 승낙! 허락을해?

2020/05/12 - [연예] - 박유천 풍문쇼에서 쇼하나?

2020/05/12 - [연예] - 박규리 입장번복 사실인정!

2020/05/12 - [연예] - 뉴이스트 1위 "더 녹턴" 가사 다시듣기(jr,아론,백호,민현,렌)컴백

2020/05/11 - [연예] - 홍석천 인스타그램난리? (나이) 게이모임 이태원 클럽 사태 입장을 왜?

2020/05/11 - [연예] - 복면가왕 주윤발 정체 누구? 강승윤 (나이, 키)



현재 클럽 집단감여이 확산되고 있는가운데 지난 1일 용인 66번 환자가 이태원 클럽 5곳을 다녀온뒤 확진판정을 받았고, 이태원 클럽에 다녀온 확진자수는 101명으로 추정되고 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