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녹화중단 임영웅 내아들과 닮았다는 소리에 눈물!!


화재가 되고 있는 사랑의 콜센타 에서 녹화중단 사태가 벌어져서 화재가 되었습니다. 이날 사랑의 콜센타에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신청자의 편지 한통에 전원 눈물샘을 터트려서 제작진또한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하는데, 녹화중단이 될정도로 한 신청자의 사연이 모두의 가슴을 울렸다고 한다. 


지난 7일 방송된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타 에서 레인보우가 오랜만에 한무대에서 만나 팀 데스매치를 펼치면서 레전드 무대를 만들었는데 


2020/05/14 - [분류 전체보기] - 사랑의 콜센타 전화번호 찾으시나요?신청방법은 가정의달 특집!

2020/05/08 - [연예] - 임영웅 엄마선곡 나이 프로필 임영웅 노래모음다시듣기 (가사포함)


한신청자의 특별한 사연에 모두가 눈물을 쏟고 녹화가 힘들정도로 감정이 복받쳤다고 합니다. 사랑의 노래를 전해드리러 전국 팔도를 전화선으로 연결한 사랑의 콜센타에 의하면, 녹화 내내 감동도 있지만 신청자들의사연 하나하나에 패널들 한분한분이 진심으로 대하는게 더욱더 감동이라고 말했습니다. 



연예인 초기를 밟고 있는 이들에게 이러한 사연들이 초석이 되길 바랍니다. 임

신청자 한명은 임영우과의 통화에 벅찬 감정을 드러냈고, 신청자는 임영웅에게 편지를 쓰듯 먼저 떠난 아들에게 편지를 읽었습니다. 


아들에 대한 그리움이 묻어나는 솔직한 신청자의 목소리에 임영우과 멤버들은 속절없이 떨어지는 눈물을 훔쳐야만 했다고 하네요. mc들 또한 눈물을 흘리면서 사랑의 콜센타 스튜디오 안에는 눈물바다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임영웅은 이어서 감정을 추스린후 무대 중앙에 섰지만, 노래가 시작된후에도 북받치는 감정때문에 하염없이 무대중앙에서 눈물을 흘려서 녹화중단 사태가 일어나기도 했습니다. 그나마 녹화방송이었기 때문에 다시 부를수 있었지만 만약에 실방이었다고 한다면 그감동이 2배가 되었을거라고 전했습니다. 


카메라 감독과 제작진또한 그러한 장면을 찍으면서 너무나 감정이 북받쳐 올라서 참을수가 없었다는 후문이 들려옵니다. 이때문에 녹화중단 선언이 일어나고, 잠시 쉬었다가 가자고 패널들의 감정을 추스린후 녹화는 재개되었다고 하네요. 


임영웅은 울음을 꾹 참으며 노래를 이어가는것이 더욱 프로다운 모습으로 다가왔습니다. 사랑의 콜센타를 울린 편지에는 어떤내용이 담겨있을지 또 영탁의 응원을 받아 노래를 부른 임영웅은 어떤 모습을일지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었다고 합니다. 


모든 녹화방송이 마무리 된후에 임영운은 사랑의 콜센타 에서 지금처럼 어려운시기에 국민들께 사랑의 콜센타를 통해서 희로애락을 선물할수 있다는것에 매우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많은 분들 힘들고 지치더라도 사랑의 콜센타를 통해서 국민 여러분들과 소통하면 다시 힘이 난다고 밝힌 임영웅 입니다. 


사랑의 콜센타 제작진은 부모님에 대한 사랑이 그 누구보다 각별한 신청자의 진심어린 한마디 한마디에 오열하며 급기야 녹화 중단까지 이르게 됬다며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오늘 방송될 사랑의콜센타 7회는 정말 감동의 도가니가 될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어떤 신청이 많이 들어왔을지도 굉장히 궁금해 지네요. 


신청방법은 사랑의 콜센타 홈페이지를 통해서 이미 공개된 전화번호로 미리 신청을 하시면됩니다. 녹화 방송이기 때문에 미리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