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장미여사 정체 김연자<나이, 프로필>

복면가왕 장미여사 정체 누구?

장미여사의 정체는 김연자로 예측되고 있는가운데 1라운드 마지막 무대로 장미여사와 600만불의 사나이가 맞대결을 펼치게되었다. 두사람은 나훈아의 '무시로'를 선곡해서 나왔다. 

장미여사는 노래 첫소절부터 범상치 않은 내공이 느껴지는 테크닉을 자랑하였고, 판정단을 술렁이게 했던 인물이다. 예상하기로 가수 김연자가 아니냐는 추측이 돌고 있다. 



장미여사는 끝까지 애절한 음색과 트로트 감성으로 귀호강 라이브를 선물해주었다. 판정단은 김연자 선배님 아니냐는 반응이다. 

김호중은 장미여사가 나오는 순간 이분인가 했는데 노래가 너무 빨리 끝났다면서, 누군지 알것같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대결 내내 환호를 했던 유영석은 장미여사의 의상은 한번 입고 끝내기 아깝다고 생각했는데 기대이상이었다고 호평을 이어갔다. 트로트가 요즘 대세라 여기저기서 듣는데 가짜 트롯도 있다. 그런데 이분은 진짜면서 격조있는 트로트라고 추켜세워줬다. 



솔지 역시 장미여사 김연자가 등장하는 순간 이분은 가왕전 가시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노래를 듣는 순간 확신이 생겼다고 한다. 정체를 추리하기 위한 지인 전화 찬스에는 트로트 대부 남진이 전화연결을 해 나랑 만난지 솔찬히 오래됐다. 히트곡도 솔찬히 많이 있다. 



한류스타다라는 의미심장한 힌트를 남겼다. 일본에서도 활동하고 고향도 같다고 힌트를 줬는다 누리꾼들뿐만아니라 판정단에서는 김연자 말고 없다라는 평가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김연자가 과거 일본에서 활동을 했던 것과 김연자와 남진의 고향이 전라도라는 것 등을 근거로 장미여사의 정체가 김연자가 아니냐는 반응을 보이고 있는중이다. 



김연자 프로필 나이 알아봅시다 

그렇다면 김연자가 복면가왕 장미여사라면 김연자 프로필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김연자의 고향은 일단 전라남도 광주시 이다 가수 남진과 고향이 같다는 점에서 일단 장미여사는 김연자라고 말하는 증거 1번이다. 



김연자 나이는 1959년 1월 25일 현재 61세로 알려져 있다. 현재 거주하는곳은 서울특별시 이다. 트로트와 엔카로 한국과 일본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했다. 

김연자 학력으로는 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였다. 
레이블은 일본 닛폰 크라운 레이블에 있다. 소속사는 홍익기획에 있다. 



광주시에서 태어난 김연자는 전국가요 신인스타쇼에서 우승을 한 경험이 있다. 같은해 오아시스 레코드에서 김학송이 작곡한곡 말해줘요로 데뷔를 하게되었다. 

그리고 1977년에는 여자의 일생을 발표하게되면서 일본에서도 데뷔를 하게되었다. 데뷔처음부터 김연자는 그리 주목을 받지는 못했지만 1981년 노래의 꽃다발이라는 트로트 메들리 앨범을 발표하면서부터 히트를 시키면서 인기를 끌었다. 



김연자는 1982년부터 정통 트로트 진정인가요를 부르면서 인지도를 얻게되었다. 1984년에는 본격적으로 정통트로트 수은등 이 히트를 치게 되면서 인기가수 반열에 오르게된 김연자 이다. 



김연자는 데뷔후 주로 정통 트로트를 불렀으나, 1986년에 트로트 장르에서 벗어난 노래들이 인기를 얻었는데 대표적으로 씨름의 노래는 민속씨름 대회에서 장사가 탄생했을때 들려지는 노래로 선정이 되었다. 또한 김연자를 많이들 알고 계시는 이유중 하나가 서울88올림픽 찬가로 알려진 아침의 나라에서 를 불러서 대중적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일본에서도 활발하게 활동을하여 엔카의 여왕 이라고 불린 김연자

1988년 김연자는 아침의 나라에서를 일본어로 개사하여 히트를 끌고, 본격적으로 일본을 주 무대로 활동 영역을 개척하였다. 
그리고 연말마다 일본의 음악프로그램 홍백가합전에도 3번 출전하기도 하였다. 



서울올림픽 공식 주제가를 부르는 가수로 물망에 올랐으나 선정 과정에서 촌스럽다는 평가도 받았던 김연자이다. 그래서 그룹 코리아나에게 그 자리를 양보하게 되었다고 한다. 



김연자는 일본에서 엄청난ㄴ 인기몰이를 하고 있었다. 그후로 2001년에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공식적인 초청을 받은 김연자 이다. 그후로 평양에서 공연을 개최하기도 했다. 

이후로도 사할린과 상파울로 브라질등에서 콘서트를 개최하기도 했다. 



2002년도에는 피파 월드컵 찬가였던 사랑 고마워를 불렀고, 그해에 북녘의 눈벌레로 오리콘 엔카 차트 5주 연속 1위를 차지하고 2008년에 새벽전으로 오리콘 엔카 차트 3주 연속 1위를 차지게하게 되면서 엔카의 여왕이라는 별명이 따라오기 시작한다. 

김연자의 특징 음반의 역주행 아모르파티를 아시나요?

발표된지는 오래되었으나 아모르 파티가 뒤늦게 서서히 알려지게 되면서 김연자는 2018년 부산대 학생회의 초청으로 중 장년층트로트를 부르던 가수가 대학축제에서 공연을 하는 기념비적인 역사를 처음으로 쓰게된다. 

이때만해도 트로트 가수들은 대학축제에 초청을 받지못하고 있는 실정이었다. 이후에 공연들도 많이 알려지게 되면서 연말에는 지상파 가요대상프로그램에도 초청을 받게된 김연자 이다. 

아모르파티는 10대와 20대 젊은 세대들에게도 폭발적인 반응과 공감을 얻게되었다. 

김여자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꺽기 창법이 매력적인 가수이다. 일본에서 열리는 콘서트나 tv프로그램에 출연할 때 자주 한복을 입고 나오는것으로 김연자는 유명하다. 자신의 이름을 상표로 하여 김치를 판매하는 등 특징있는 활동을 하였다. 

대한민국에서는 이미자, 주현미, 문희옥등 정통 트로트를 고수하는 몇 안되는 가수중 하나이며 장은숙, 계은숙, 정재은등 일본에 진출한 한류 가수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한다. 

흔히 씨름대회에서 자주 울려펴지는 천하장사 역시 김연자가 부른곡이다. 천하장사 만만세라는 소리를 다들 들어봤을것이다. 또한 씨름의 노래가 그 대표적인 곡이다. 

2020/06/15 - [연예] - 복면가왕 표절에 중국 이새끼들 태도봐라?

2020/05/18 - [연예] - 복면가왕 방패 정체 누구? 최재림 (나이, 키, 인스타그램)

2020/05/18 - [연예] - 복면가왕 심은우 나이 인스타그램 출연소감 부부의세계 덕이다



김연자의 주요 히트곡으로는 아모르 파티. 10분내로, 아침의 나라에서, 못 잊을건 정, 천하장사 등이 있다. 

현재 복면가왕 정체가 가수 김연자라는 많은 누리꾼들의 스포와, 또한 판정단들도 말은 안했지만 김연자라고 생각하는분들이 많을거 같다. 최소 2연승은 달리지 않을까 싶다. 

김연자를 잡을수 있는 복면가왕이 또 누가나올지 기대가 된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