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식이 부모 7억원 +묻고더블로가!말이야 방구야? <생각모듬찌개>

부모님 어떻게 된거야?

민식이 부모 가 논란의 주역이 되고 있다. 민식이법 논란이 거센가운데 또 다른 얘기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지난12일 유튜버 생각모듬찌개는 고 김민식 군 부모가 가해자 측에 7억원을 요구했다고 주장을 했다. 그는 가해자 지인과 통화한 내용을 공개했는데요. 이후 충격적이라며 그의 주장에 동조하는 의견도 있었지만, 이말을 어떻게 믿냐라는 말도 나왔다고 한다. 



이에 유튜버 생각모듬찌개는 지난 13일 민식이법 7억요구 믿기 힘들죠? 사건번호 공개합니다. 라는 영상을 해당 유튜브에 게재를 하였다. 그는 민식이부모가 가해자 측 보험회사에 7억원을 요구한 증거라며 사건 번호 검색 결과 캡쳐본을 보여줬다고 한다. 



확인 결과 해당 사건번호는 민식군 부모와 관련된 것이 맞다. 원고는 민식 군 아버지 김태양씨 어머니 박초희씨다. 피고는 삼성화재해상보험이다. 

생각모듬찌개는 아직도 감상에 젖은 분들을 위해 이걸 공개한다라며 자신의 주장이 맞다고 강조했다. 

민식이 부모 7억원 맞구나.. 정말 이럴수가.. 그가 말한 7억 관


련 내용은 사건번호 조회에서도 보이듯이 사실로 추정이 된다. 하지만 해당 7억원이 어떻게 산정된 금액인지는 아직은 알수가 없다. 



가해자 측에서 4억원을 제시했지만 민식이 부모는 7억원을 원했다는 것도 생각모듬찌개 영상에서 언급된 내용일 뿐이다. 민식군 아버지가 경찰서장실에서 행패를 부렸다는 것 또한 특정 경찰서로부터 확인된바가 없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